News
Polymer Chemistry Lab
News



축하드립니다!
6월 16일에 KBS Group의 이지영, 백진수 대학원생이 박사과정 최종 디펜스를, 정혜원 대학원생이 석사 디펜스를 하였습니다.
이번 이지영 대학원생의 발표는 2020년부터 2026년까지의 박사과정동안 연구한 "Tailored Polyether-based Polymer Electrolytes via Orthogonal Functionalization" 주제에 대하여,
백진수 대학원생의 발표는 2021년부터 2026년까지의 박사과정동안 연구한 "Synthesis and Biomedical Application of pH-responsive ABA Triblock Copolyether Hydrogel with Side Acetal Pendant" 주제에 대하여,
정혜원 대학원생의 발표는 지난 2년 간의 석사 과정 동안 연구한 "Design of Novel Aromatic Organophosphorus Extractants for Ni/Co/Mn Selectivity Control" 주제에 대하여
지도교수님이신 김병수 교수님을 비롯한 여러 교수님들께 발표하는 뜻깊은 자리였습니다.
대학원 생활을 성공적으로 보내고 박사과정 최종 디펜스까지 마친 이지영, 백진수 대학원생과 석사과정 디펜스를 마친 정혜원 대학원생에게
진심으로 축하의 말을 전합니다.
앞으로 좋은 일만 있기를 기원합니다.
그동안 고생 많으셨습니다. 다시 한번 축하드립니다!